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Daiso] 다이소 규조토 비누받침! 빠르게 흡수, 쾌적하게 건조 되는 비누받침이지만 컵받침 코스터로 쓰기 딱 좋아!

728x90
728x90

여름이 되면서 날씨가 점점 뜨거워지다 보니까 얼음물을 많이 마시게 되는데, 온도차로 인해 컵 밑에 물이 다량 고이기 시작하는 게 거슬리기 시작했습니다.

컵 받침을 여러 개 가지고 있지만, 천은 흡수를 하지만 축축해지고 도자기, 플라스틱 등은 물을 받는 역할만 하죠. 컵받침에 물이 고인 걸 생각을 못하고 무심코 컵받침 치운다고 아무렇게나 들다가 쏟기도 합니다.

 

뭔가 더 좋은 게 없을까 싶은 차에 규조토가 떠올랐습니다. 발매트로는 봤던 규조토는 별로였지만 작은 컵받침으로는 괜찮겠다 싶더라고요. 바로 다이소에 가서 규조토를 찾아봤습니다. 

다이소 규조토 비누받침

다이소마다 차이가 있어서 있는 거 있고 없는 거 없을 수 있습니다. 제가 간 다이소에는 다행히 규조토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컵 받침용 규조토도 따로 있었는데... 그건 비누받침보다 얇고 모양을 낸다고 구멍이 예쁘게 파여있더라고요. 잘 깨질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래서 그냥  비누받침 코너에서 두껍고 탄탄하고 색이 마음에 드는 걸로 하나 골랐습니다. 

 

민트색이 마음에 들었어요.

다이소 규조토 비누받침 10*10 정사각형

그렇게 내것이 된 규조토 비누받침입니다. 하지만 컵받침으로 이미 역할은 정해져 있습니다. 색은 직접 눈으로 보고 사는 게 좋습니다. 제가 고른 이건... 초록민트? 약간 그런 색인데요.

 

다이소 규조토 비누받침 개봉

포장 뜯고 열어서 실제 모습을 보니 약간 노란끼가 도네요. 가루가 있어서 한번 씻고 말린 후에 사용해야 한다고 되어 있어요. 떨어뜨리거나 하면 깨지니까 충격을 주지 않게 사용하는 게 좋다고도 나와있습니다. 어떤 것이든 충격을 주지 않는 게 좋죠.

 

색을 보여주고 싶어서 사진을 여러 장 찍었는데.. 어떻게 찍어도 실제 색과는 차이가 나서 그냥 올렸습니다.

 

뜯었으니 바로 사용해 봅니다.

다이소 규조토 비누받침 사용

얼음물이 담긴 컵을 올려 봤습니다. 물이 고이지 않고 흡수가 되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이제 이 규조토 비누받침은 컵받침으로 제 책상에서 물을 제거하는 역할을 맡게 됐습니다. 일을 아주 잘할 것 같아 기대됩니다. 컵받침의 고인 물을 비워주거나 씻어주지 않아도 되어서 좋네요. 다이소 말고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면 예쁜 규조토 컵받침이 많이 나옵니다. 예쁜 모양이나 무늬를 원하시면 검색해서 구입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냥 화이트에 깔끔하고 쉽게 구입해서 쓰려면 다이소 규조토 비누받침에서 골라도 충분할 것 같아요. 어쨌든, 컵받침으로 규조토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