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Daiso] 다이소 장난감 병사 발굴세트로 발굴을 해보자! 8세 이상.. 이지만, 8세 미만 아이는 보호자와 함께 가지고 놀 수 있어요! 8세 미만은 꼭 보호자랑 같이 놀기!! ( Toy Soldier Excavation Set )

728x90
728x90

 

다이소 병사 발굴 세트

조카들 중 막내가 발굴을 하고 싶어 해서 사 왔습니다.

 

둘째가 보석 캐기 하는 걸 도왔는데... 발굴된 돌을 안 주니까 막내가 자기도 발굴해서 갖고 싶다고 징징... 징징이가 되어버려서 운동하는 김에 다이소에 들러서 사 왔습니다.

 

사실, 보석 캐기가 없어서 이걸 사온 겁니다! 공룡 발굴도 권해봤는데... 그건 싫고 보석이나 돌을 캐고 싶다고 그러길래... 찾다가 이게 딱 보였습니다. 옆에 돌!! 돌이 있잖아요! ㅋㅋㅋ 

 

애들이 왜 이렇게 돌을 좋아하는지 모를 일입니다. 어쨌든, 이것도 좋다고 해서 사줬습니다. 

 

구성은 단순합니다. 포장 박스에 다 나와있어요. 더 뭐 감춰져 있고 보너스로 숨어있는 거 없습니다. 구성품은 보는 그대로입니다. (디테일은 떨어집니다 ㅋ)

 

하는 방법은 박스 뒤에 적혀있어요. 석고를 물에 적셔주고 들어있는 도구로 갉갉갉 하면서 부숴주면 되는 것! 

 

꼬맹이가 바로 가져가서 한다고 박스를 부수고 있네요 ㅋ

다이소 병사 발굴 세트 개봉

빠르게 개봉된 병사 발굴 세트! 

 

물에 적셔주고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가루가 많이 날리기 때문입니다. 물에 한 번 담가와서 시작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하는 도중에도 분무기로 물을 뿌려가면서 하는 거 추천! 가루 날립니다.

다이소 병사 발굴 세트 물 뿌려가면서 공격적으로 파헤치기

조카와 보호자가 붙어서 열심히 발굴 노동.. 아니, 발굴 놀이를 하는 것을 지켜보며 옆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전 사 온다고 힘들었으니 쉬는 거예요. 

 

막 긁어대고 파다가 뭐가 나오니까 애가 굉장히 좋아하네요. 천 원에 이렇게 큰 기쁨을 느끼다니, 사 온 사람으로서 보람찹니다ㅋㅋㅋㅋ 

 

다이소 병사 발굴 세트에서 제일 처음 발굴된 병사

 

다이소 병사 발굴 세트에서 제일 처음 병사가 발굴되었습니다. 나오자마자 좋다고 화장실로 달려가서 씻어요.

다이소 병사 발굴 세트에서 발굴된 미묘한 병사

 

사진 찍고 싶은데 가만히 안 있고 렌즈 앞으로 갖다 대주는 조카의 친절함에 포커스가 나가버렸습니다. 다시 제대로 찍었어요. 디테일 없이 형태만 갖춘 병사가 뙇!

 

모양이 어떻든 조카는 이걸 자기가 발굴했다고 온 집안을 돌아다니면서 자랑한 후, 다시 발굴 현장으로 돌아갑니다.

다이소 병사 발굴 세트에서 발굴된 금, 은, 동.. 색의 돌

열과 성을 다해서 유물인 돌을 캐줍니다. 하나가 나올 때마다 화장실로 달려가려는 걸 붙잡아 다 캐고 모아서 가라고 알려줬습니다. ㅋㅋㅋ 얼마나 재밌어하고 기뻐하는지. 조카의 고고학자의 길을 응원해 봅니다. ㅋㅋㅋ 

 

이거 8세 이상이 사용하라고 되어 있는데... 보호자 동반 하에 8세 미만 애들에게 더 큰 기쁨을 주는 거 같아요.

 

중간중간 물 뿌려가면서 하는 걸 잊으면 안 됩니다. 가루 엄청 날려요.

 

마침내, 병사의 유물인 금은동의 돌을 다 캤습니다. 

 

다이소 병사 발굴 세트에서 캐 낸 병사와 유물인 돌 3개 금,은,동

 

좋다고 바로 화장실로 직행해서 유물들을 깨끗하게 씻어주네요.  

 

애들이랑 같이 놀아주고 싶다면, 다이소 발굴 세트 추천드립니다.

 

공룡보다는 병사, 병사보다는 보석(수정)들이 인기가 좋습니다. 다이소를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공룡 제품들은 항상 남아있지만 보석 캐기는 잘 안 보여요.

 

그럼, 아이들과 즐거운 발굴 노동 하시길 바라며,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