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Daiso] 누르면 튀어나오는 캐릭터 후크 - 다이소 접착식 팝업 후크 (귀여운 곰돌이, 고양이 모양의 마스크걸이)

728x90
728x90

마스크를 많이 쓰다 보니 여기저기에 마스크를 던져두거나 다른데 놓고 다시 가지러 가는 일이 많았습니다.

 

마스크를 둘 곳을 찾아 여기 걸었다 저기 놓았다 하다가 들어오는 문 옆에 마스크 걸이를 두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에 다이소 앱에서 봐두었던 귀여운 곰돌이와 고양이 모양의 접착식 팝업 후크를 살 생각이었는데, 이게 잘 없더라고요. 그래서 인근 다이소 매장에 주문을 한 후, 매장에 사러 갔어요. 

 

주변 다이소 매장에 물건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한 후 이렇게 방문하면 헛걸음할 일이 없는 거 같습니다.  

동물모양 다이소 접착식 팝업 후크

입고가 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가서 선물할 것과 제가 쓸 것으로 몇 개 구입했어요.

 

사용방법은, 뒷면에 잘 나와있습니다.

 

제품과 붙일 벽면을 깨끗이 닦아주고요. 흡착식처럼 보이지만, 접착식인 투명시트 뒷면의 비닐을 벗겨줍니다. 그걸 부착할 위치에 잘 붙여주세요. 아, 저 시트에 곰돌이를 뒤에서 아래방향으로 내려서 걸어줘야 하니까, 붙이기 전에 방향 잘 보셔야 합니다. 한 번 붙이면 끝입니다. 한 번 붙이면 재사용이 불가능하다고 주의사항으로 나와있습니다. 한번에 촥! 붙이면 그만큼 튼튼합니다.

 

잘 붙이셨다면, 곰돌이나 고양이 후크를 시트에 잘 끼워주세요. 그림 완성! 이제 사용하면 됩니다.

 

요 접착식 팝업 후크가 아주 귀엽습니다. 곰돌이랑 고양이 얼굴 모양인데, 코를 누르면 그 부분이 뽁! 튀어나와요.

 

다이소 접착식 팝업 후크 - 곰돌이, 고양이

누르면 튀어나오는 귀여운 고양이와 곰돌이의 코부분에 마스크를 걸어두면 왠지 마스크도 귀엽습니다 ㅋㅋ 

 

귀여워서 마스크 안 걸린 애 코를 한번씩 눌러보게 돼요. 

 

마스크가 걸리기만을 기다리는 곰돌이와 고양이로 인테리어에 귀여움을 +10 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실용적이고 귀여운 다이소 접착식 팝업 후크 추천드립니다. 

 

후크로 사용하지 않고 그냥 저 곰돌이와 고양이의 코를 심심할 때마다 계속 눌러보고 싶으신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