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Daiso] 다이소 바세린 립 테라피 코코아 버터 미니 립밤 Vaseline Lip therapy cocoa butter (바셀린)

728x90
728x90

피부와 입술이 쩍쩍 갈라져 가는 겨울. 

 

이때 필요한 건, 바셀린입니다! 딴 거 다 필요 없어요. 바셀린을 사용해 찢어지고 갈라진 피부를 복원해 보신 경험을 가진 분들이라면 격하게 공감하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갈라진 피부에 바셀린 듬뿍 바르고 자면, 다음 날 피부가 정말 달라져 있다는 걸 느낍니다.

 

다이소 코코아 버터 바셀린 미니 (포장 뜯었다가 사진 찍는다고 다시 넣고 찍었는데... 포장 위아래가 뒤집어졌다는 걸 이제 알았음 ㅋ)

전 바셀린이 떨어지면 약국이나 다이소에 가서 큰 통을 하나씩 사는데요. 이번에 다이소에 갔더니 아주 작디작은 바셀린이 보이더라고요. 

 

사실, 예전에도 이렇게 작은 바셀린을 봤었는데 큰 바셀린이랑 가격이 같아서 안 샀거든요. 양은 몇 번 푹푹 퍼서 바르면 없어질 만큼 찔끔인데 큰 거랑 가격이 같다니..! 하면서 큰 걸 샀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근데 조카가 이 귀여운 외양에 혹해서 바셀린을 사고 싶어 하더라고요. 색소 들어가고 잘못 사서 바르면 오히려 입술이 건조해지거나 부작용이 일어나는 립밤보다 차라리 이게 낫다 싶어서 이걸 사서 줬어요.

 

그리고 개봉한 김에 제가 한 번 사용해 봤는데 역시 바셀린입니다. 입술이 부드럽고 촉촉해져요. 코코아 향도 좋아요. 귀여워서 들고 다니면서 바르기도 좋았습니다. 

 

다이소 코코아 버터 바셀린 미니 (앞, 뒤)

코코아 버터가 들어간 바세린이라 코코아 향이 납니다. 용량은 7g. 정말... 쪼끔 해요. 통 크기는 손가락 두 개를 합쳐 두 마디 정도입니다. 

 

다이소 코코넛 바셀린 미니 뚜껑 개봉

뚜껑을 열어봤어요. 큰 바셀린 뚜껑처럼 몸체에 붙어서 열었다 닫았다가 편한 건가 싶었는데 그냥 훅 다 열리는 거였어요. 아니, 쪼끄만 게 비싸면서 편리성은 왜 놓친 거...; 작으니까 뚜껑 안 잃어버리게 당연히 뚜껑이 몸체랑 붙어서 여닫게 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

 

스틱 형식으로 된 걸 살 걸 그랬나 싶어요. 근데 그건 용량이 더 적죠. 4-5g 밖에 안 될 듯. 하지만 이게 전 더 좋습니다. 흔한 스틱형이 아니라 기존 애용하는 바셀린의 미니 버전 모양인 게 더 마음에 들었거든요. 뚜껑도 똑같았다면 정말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아쉽지만, 휴대성과 귀여움에 사고 싶으시다 해도 말리지 않겠습니다. 향도 기능도 좋고 귀여운 미니 바셀린이니까요.